주문하고 결제까지 했는데 왜 품절이 돼죠?

주문하신 상품은 결제확인후 익일부터 상품준비에 들어가기 때문에
정확한 품절확인은 결제확인되신 다음날 알 수 있답니다.
이럴경우 전화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지연되다가 품절이 되는 경우에도 확인되는데로 바로 연락을 드립니다.
품절된 상품은 다른 상품으로 교환이나 환불, 적립금등
고객님 원하시는 방향으로 처리해드리니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주문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을 하신 후 발송전일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상품을 변경하시면 재고여부에 따라 발송이 늦어질수있으니 참고 부탁드려요!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발송전인 주문건에 한하여 가능하시며,
발송전 당일 오후 1시전 신청하신 분들만 가능하시답니다.
이미 배송이 된 주문건은 취소가 불가능하시답니다.
주문취소&변경 카테고리에 남기지 않는 경우 처리가 늦어져 상품이 발송될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 저희쪽에서 책임지지 않으니 꼭 확인부탁드려요!

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현금이나 계좌이체로 주문한 고객에 한해 현금영수증 발급가능하구요.
주문하신 상품을 수령하신 후 일주일 뒤 고객센터 혹은 게시글 남겨주시면 확인 후 신청해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상품주문시 신청하셔도 된답니다

입금했는데 아직 미결제로 확인되요.

입금은 자동화시스템으로 입금 후 1~2시간 뒤 확인된답니다.
자동으로 입금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는 주문하실 때 지정하신 입금자, 은행이 다르거나
입금액을 틀리게 입금하셨다면 자동으로 확인이 안된답니다.
이러한 경우는 고객센터 혹은 게시글 남겨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 드립니다!

결제시 적립금(마일리지) 사용하였는데 주문 취소할 경우 어떻게 되나요?

전체 주문취소시 사용하신 적립금 모두 환급되며, 실결제금액만 환불 처리됩니다.
부분취소시 상품취소 후, 남은 주문금액(결제금액)에 따라 적립금 환급 여부가 결정됩니다.

결제 방법 종류

카드결제, 실시간계좌이체, 무통장입금, 휴대폰결제, 에스크로 결제가 있으며
모든 결제 방법은 적립금과 함께 결제가 가능합니다.

1. 무통장 입금 : 주문후 지정계좌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지정한 입금은행이나 입금자 또는 금액이 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자동으로 되지 않으며 주문후 5일이 지나면 자동주문취소가 되니 주문후 확인 한번 더 부탁드립니다.
2. 신용카드 : 카드사별 인증서비스(안심클릭, ISP)에 따라 결제
3. 우리은행에스크로(가상계좌) : 10만원 이상 결제시, 에스크로 시스템에 일시적으로 예치, 배송완료가 된 후 정상적으로 수령이 되면 상점내로 돈이 들어오는 기능(안전한 거래를 위한 결제 대금 예치서비스
4.휴대폰결제 : 휴대폰 결제 방식으로 익월 휴대폰 요금에 함께 청구
5.예치/적립금결제 : 보유하고 있는 예치/적립금 선택 후 결제(각각, 함께 사용 가능) 우리은행에스크로(가상계좌) : 10만원 이상 결제시, 에스크로 시스템에 일시적으로 예치, 배송완료가 된 후 정상적으로 수령이 되면 상점내로 돈이 들어오는 기능(안전한 거래를 위한 결제 대금 예치서비스)